SK브로드밴드, B tv '연말 Best 특집관' 운영
SK브로드밴드, B tv '연말 Best 특집관' 운영
  • 홍진석 기자
  • 승인 2018.12.2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6일까지 일부 VOD는 50% 할인 혜택 제공
▲우리가 사랑한 올해의 영화들▲가장 많이 시청한 올해의 드라마▲꾸준히 사랑받은 올해의 키즈 타이틀 3가지 테마로 구성

 

 


SK브로드밴드(사장 박정호 www.skbroadband.com ) B tv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VOD로 '연말 Best 특집관'을 운영하고, 내달 6일까지 일부 VOD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특집관은 B tv 대표 장르인 영화, 드라마, 키즈에서 인기 작품들을 골라 볼 수 있도록 ▲우리가 사랑한 올해의 영화들 ▲가장 많이 시청한 올해의 드라마 ▲꾸준히 사랑받은 올해의 키즈 타이틀, 3가지 테마로 구성됐고, 실제 B tv 고객들의 2018년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장르별 특집관 제목과 작품들이 선정됐다.

'우리가 사랑한 올해의 영화들'에서 B tv 안방극장 Top5는 '신과함께: 죄와벌', '신과함께: 인과연', '독전', '마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극장가 박스오피스 Top5 '신과함께: 인과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헤미안 랩소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과 달리 한국 영화에 대한 B tv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가장 많이 시청한 올해의 드라마'는 '미스터 션샤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황금빛 내인생', '나의 아저씨', '김비서가 왜그럴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이 선정됐다. 화제성이 큰 작품은 종방 후에도 몰아보기를 통해 시청하는 경우도 많아져서, 실시간 시청 기준과는 다른 결과가 나오기도 했다. 전체 드라마 실시간 시청 1위는 '리턴'이나, B tv VOD에서는 '미스터 션샤인'이 독보적인 1위인 것이 그 예이다.

'꾸준히 사랑 받은 올해의 키즈 타이틀'은 '헬로카봇', '신비아파트', '명탐정 코난', '뽀로로', '띠띠뽀 띠띠뽀',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등 인기 작품 20여편으로 구성됐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키즈 인기 순위는 신규로 진입한 작품이 '띠띠뽀 띠띠뽀'가 유일할 정도로 B tv 어린이 고객들이 사랑하는 작품은 꾸준하게 유지됐다.

SK브로드밴드의 김혁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영화, TV다시보기, 키즈 각 장르에서 고객들이 콘텐츠를 소비하는 모습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2019년에도 이러한 고객들의 소비 형태에 맞춰 B tv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