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4일 견본주택 개관
한신공영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4일 견본주택 개관
  • 조주홍 기자
  • 승인 2019.01.0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조감도 [자료=한신공영]

인천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모델하우스가 오는 4일부터 방문객을 맞는다. 

3일 한신공영에 따르면 이 회사는 오는 4일 인천 검단신도시에서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이 단지는 검단신도시 AB6블록에 위치한다. 지하 2층에서 지상 28층, 총 9개동, 전용 74~84㎡, 총 936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74㎡A 250가구 ▲74㎡B 74가구 ▲84㎡A 246가구 ▲84㎡B 366가구의 4개 타입이다. 전가구가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외곽순환도로, 원당대로, 인천지하철 1호선·인천공항철도 환승역인 계양역이 가깝다. 단지 주변에는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원당-태리간 광역도로가 예정됐다.

검단신도시 근처에 있는 김포 풍무지구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 중심상업지구(예정) 부지도 계획돼 있다. 

단지 주변에는 근린공원, 계양천과 같은 자연환경이 있다. 또한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자리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부지가 만들어질 예정이다.

단지 곳곳에 어린이집, 독서실, 북카페, 키즈카페와 같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생긴다. 또한 주민운동시설, 작은도서관처럼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공간도 만들어진다. 이밖에 단지 주위에 꽃 정원(플라워 가든), 명상 정원(가든), 차 마시는 정원(티 가든), 예술 정원(아트 가든)과 같은 테마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 329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오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