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 4차산업혁명시대의 창업전문가 양성하는 차별화된 교육과정 개설
[동영상]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 4차산업혁명시대의 창업전문가 양성하는 차별화된 교육과정 개설
  • 홍진석 기자
  • 승인 2019.01.0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창업가를 양성하기 위한 목적에서 개설된 전문가 과정
교육과정 완료하면 서울디지털대학 총장명의 4차산업 창업전문가 수료증 취득가능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학과장 김영이)가 4차 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창업전문가 과정을 개설했다고 4일 밝혔다.

취업과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개설된 4차산업혁명시대의 창업전문가 과정은 비즈니스의 다양한 업종과 업태간의 융합과 통합을 통해 4차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창업가를 양성하기 위한 목적에서 개설된 전문가 과정으로 창업과 관련된 소정의 과정을 이수할 경우 서울디지털대학교 총장명의의 4차산업 창업전문가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다.

특히 창업전문가 과정에 개설된 다양한 교과목들은 오랜기간 현업을 떠나 있었던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과 창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담없는 등록금도 서울디지털대만의 장점이다. 사이버대학 중에서도 가장 낮은 학점당 6만원의 수업료는 오프라인대학 30%에 불과하며 타 사이버대학에 비해서도 학기당 최대 36만원이 저렴하다.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 김영이 학과장은 “어느 분야의 업종을 막론하고 창업과 무관한 것은 없다면서 허브앤스포크(Hub and Spoke)모델처럼 창업능력이 중심축이 되어 다양한 분야에 접목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다양한 창업교육 콘텐츠 개발이 중요하다.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는 취업과 창업에 필요한 전문성과 경영 역량을 키워 줄 교육과정으로 4차산업시대를 선도할 창업전문가를 배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합리적인 등록금과 우수한 강의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는 서울디지털대학교의 2019학년도 1학기 1차 신·편입학 모집기간은 1월 1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 대학교 경영학과( http://biz.sdu.ac.kr/biz/index.jsp ) 는 ‘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경영인 양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문제와 현실의 인식-분석-실천적 대안 제시, 미래지향적인 선제적 준비를 학습하여 역량을 갖추어 준다. 기회포착, 자기혁신, 글로벌 의사소통, 위기 관리, 창의적 경영역량을 기반으로 기업경영은 물론 삶을 경영할 수 있는 역량도 배양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