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글로벌파이낸스誌 선정 '최우수 PB은행' 수상
KB국민은행, 글로벌파이낸스誌 선정 '최우수 PB은행' 수상
  • 손부호 기자
  • 승인 2019.02.0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소재 ‘하버드 클럽(The Havard Club)’에서 개최된『Best Private Bank Awards 2019』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됐다.
(왼쪽)류영준 KB국민은행 뉴욕지점장.

KB국민은행 글로벌파이낸스지(Global Finance) 선정 'Best Private Bank Awards 2019'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고 PB 은행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글로벌 금융·경제 전문지인 ‘글로벌 파이낸스’가 매년 주관하는‘Best Private Bank Awards’는 PB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최고의 은행에 수여하는 상이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수상으로 3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상을 수상하게 됐다.

글로벌파이낸스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이 해외 PB 전문은행과의 전략적 제휴 등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PB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와 고품격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금융을 통해 고객의 행복한 삶의 실현을 돕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철저히 반영한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