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대신 센스있는 '컨셉충만' 선물 어때요?
초콜릿 대신 센스있는 '컨셉충만' 선물 어때요?
  • 김수진 기자
  • 승인 2019.02.0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그라니트


밸런타인데이에 남성이 가장 받기 싫은 선물은 단연 '초콜릿'이다. 지겨운 초콜릿 선물을 피해 감각 있고 독특한 선물을 전달해 보는 것이 어떨까?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근 소비자들이 독특한 '콘셉트'를 가진 상품에 열광하는 현상에 착안, 밸런타인 선물로 '컨셉(콘셉트) 충만'한 상품을 제안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에서는 자연 친화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액세서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죽 여권 케이스' '가죽 안경 케이스' '가죽 키홀더'는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기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화학 금속을 사용하지 않는 가죽 공법으로 제작한 '베지터블 소가죽'을 사용했다. 가격은 2만9000원부터 3만9000원 사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의류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를 추천한다. 메종키츠네의 여성용 폭스 헤드 클래식 카디건와 남성용 폭스 헤드 클래식 셔츠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선물을 받는 사람의 취향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또 디자인이 단순하면서도 메동키츠네의 여우 로고로 포인트를 줘 특별한 느낌을 냈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은 200개 한정 수량으로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선보였다. 총 16구의 초콜렛으로 구성된 이번 발렌타인 초콜릿 박스 패키지는 10 꼬르소 꼬모의 정체성을 담아 독특한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감각적이고 독특한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하는 한편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 캐릭터를 더해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10 꼬르소 꼬모 청담점은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향수 브랜드 '킬리안'(Killian)과 특별한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킬리안의 '굿 걸 곤 배드' 향수와 바디젤, 바디로션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킬리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킬리안 로고가 새겨진 안대를 증정한다. 송애다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단순히 좋은 상품이 아닌, 짧은 시간 안에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콘셉트를 가진 상품이 선택받는 시대"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독특한 콘셉트의 상품과의 특별한 협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르오스 광고 이미지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 기초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는 밸렌타인데이를 맞아 실속형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밸렌타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근 자기 관리에 충실한 남성이 들면서 기초화장품은 남성에게도 필수품이 됐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을 고민 중인 여성들을 위해 남자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실속 스킨케어 제품들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했다"고 말했다. 우르오스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지는 베스트셀러인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200ml)와 초농밀 거품 클렌저 페이스워시(100g)로 구성됐다. 피부 타입에 따라 중건성용(스킨밀크)과 지복합성용(스킨로션) 스킨케어 패키지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보습력이 좋아 24시간 순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고 9가지 허브 추출물이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2018 소비자대상 '올해의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으며 특히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중 우르오스 스킨밀크는 2018 화해 뷰티어워드 남성 올인원부문 1위에 선정될 만큼 남성들의 사람을 받고 있다. 우르오스 페이스워시는 에어졸 타입의 초농밀 거품이 각질을 제거해주고 피지, 블랙헤드를 개선해준다. 아울러 세정력이 뛰어나 BB크림과 자외선 차단제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면서도 피부가 당기지 않는 산뜻한 세안감을 자랑한다.

 

아틀리에 코롱 발렌타인데이 한정 기프팅 서비스 

향수도 밸런타인데이에 로맨틱한 느낌을 전달하기 좋은 선물이다.

로레알의 향수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이니셜을 각인해 주는 등 한정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아틀리에 코롱은 밸런타인데이에 남성을 위한 선물로 캘리포니아 귤 향과 세련된 백단향이 어우러진 나무 잔향으로 사랑받는 '클레망틴 캘리포니아'와 심플한 머스크향의 '무스크 임페리얼'을 추천했다.
아틀리에 코롱의 밸런타인 한정 기프트 박스는 프랑스 느낌의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더해진 파란 선물 상자에 사랑을 의미하는 빨간색을 매치해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하고 설레는 느낌을 표현했다. 특히 원하는 이니셜을 가죽 케이스에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단 하나뿐인 선물'로 특별함을 더해준다. 코롱 압솔뤼 100㎖ 혹는 200㎖를 구매할 경우 밸런타인 데이 한정 기프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아틀리에 코롱 공식 매장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수제 초콜릿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판도라 2019 발렌타인데이 컬렉션 이미지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가 최근 선보인 신상품 컬렉션은 이름부터 '밸런타인데이'로, 밸런타인데이 여자친구 선물로 제격이다. 판도라는 이번 컬렉션은 낭만적인 사랑부터 영원한 우정, 셀프 러브까지 모든 형태의 사랑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스털링 실버와 판도라 샤인 메탈이 결합한 목걸이, 참, 댕글, 반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랑의 화살을 형상화한 디자인적 요소와 'LOVED' 'YOU' 등이 새겨진 레터링 디테일이 특징으로 사랑의 의미를 담은 선물로 손색없다. 연인에게 줄 로맨틱한 선물이나 친구와의 우정 아이템을 고민 중인 이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