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키핑코어밴드, 와디즈 앵콜 펀딩 일주일 만에 150% 성공
[동영상] 키핑코어밴드, 와디즈 앵콜 펀딩 일주일 만에 150% 성공
  • 홍진석 기자
  • 승인 2019.03.15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척추변형 등으로 유발되는 질병들에 대한 새로운 개념의 웨어러블 헬스케어 제품

 
                                                                                        일상에서 키핑코어밴드 사용 영상

헬스케어 전문기업 ㈜더코어가 와디즈 크라우드 앵콜 펀딩을 통해 ‘키핑코어밴드’ 1차 펀딩 1227% 성공 이후 앵콜 펀딩을 진행 중이며 일주일 만에 150%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키핑코어밴드’는 허리통증, 복부비만, 잘못된 자세 때문에 생기는 척추변형 등으로 유발되는 질병들에 대한 새로운 개념의 웨어러블 헬스케어 제품이다. 15년간 신경계 및 근골격계 환자를 치료해온 전문 물리치료학 박사 출신의 김창범 대표가 수많은 환자를 치료하면서 쉽게 고쳐지지 않는 습관을 일상 생활 속에서 본인 스스로 ‘드로인 운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복부에 힘을 줄 수 있도록 하는 장치로, 자발적으로 복근 수축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누구든지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책상 앞에서 프로그래밍 업무를 주로 하는 직장인 김 씨는 오랜 시간 앉은 자세에서도 요통이 안 생기게 되었다고 사용 소감을 밝혔으며 후복부 종양 제거 및 골반 뼈 일부분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은 후 착용한 박 씨는 기분 좋은 진동은 투병생활 동안 꾸준히 복근운동을 하게 만들어 주어 빠르게 일상 생활로 돌아올 수 있게 되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프리미엄 1:1 토탈 관리 PT레드 송귀빈 대표는 “퍼스널 트레이닝(PT) 회원들의 허리 통증 정도가 확연히 줄어들었으며,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으면서 자세정렬을 스스로 조절하고 관리할 수 있는 것이 매우 좋았다”고 말하며 키핑코어밴드를 회원들과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있다.
 
이번 앵콜 펀딩의 키핑코어밴드는 1차 펀딩 고객들의 사용의견을 반영하여 소음을 최소화하고 버클 풀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클립 길이와 각도 조절기능 등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수정하고 보완하여 개선된 제품을 제공하게 된다.
 
허리의 통증과 안정성이 다소 부족한 분들이나 출산 후 여성, 오랜 시간 앉아 있거나 서 있는 직업을 가진 분들이 평소에 착용하면 좋은 효과가 기대되며 일반인 역시 기본적으로 복부 비만 감소와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현재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되고 있으며, 4월 5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