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택도시공사,『공간복지 릴레이 워크샵』개최
서울주택도시공사,『공간복지 릴레이 워크샵』개최
  • 조주홍 기자
  • 승인 2019.04.0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공사, SH청년건축가 설계공모전 일환으로 릴레이 워크샵 개최
저층공공주택을 활용한 ‘SH 공간복지 혁신플랫폼’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
공간복지 개념부터 지역건축가의 청년창업 사례까지 3회에 걸친 밀도 높은 강연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사장 김세용)는 현재 진행중인『제5회 SH청년건축가 설계공모전』일환으로 괌심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공간복지 릴레이 워크샵’ 을 진행한다.
 ○

 

SH공사는 지난 달 4일부터 저층공공주택을 활용해 새로운 주거공간과 생활SOC를 제공하여 공간복지를 구현하는 것을 주제로『제5회 SH청년건축가 설계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공모전은 대상 및 우수상 수상자에게 리모델링 사업 참여 기회와 창업지원 특전이 제공되어 공모전에 대한 관심이 상당한 만큼, 공모전 주제인 ‘SH 공간복지 혁신 플랫폼’에 대한 참가자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공간복지 릴레이 워크샵’을 진행한다고 서울주택도시공사는 3일 밝혔다.

4월5일, 5월2일 및 5월31일 등 총 3회에 걸친 릴레이 워크샵은 공간복지의 개념 정의를 시작으로 지역과 밀착한 공간조성 및 운영 사례 등을 현장 전문가에게 직접 듣고, 공간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이다.

워크샵은 주제에 관심있는 청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연 후에는 코디네이터와 강연자, 방청객 간의 자유로운 대담시간이 마련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http://www.i-sh.co.kr)의 ‘제5회 SH청년건축가 설계공모전’의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