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Pay 위글(Weegle) 개발한 오제이월드와 MOA 체결
CSPay 위글(Weegle) 개발한 오제이월드와 MOA 체결
  • 조주홍 기자
  • 승인 2019.04.0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말 한국에 런칭한 CSPay의 암호화폐 결재 플랫폼을 오제이월드가 개발한 위글(Weegle)에접목시키기 위해 계약을 진행하기 위한 MOA를 체결한다.  이를 바탕으로 오는 6월 정식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제이월드는 지난3월 31일 이란의 84개 이상 은행에 뱅킹솔루션을 공급하는 TOSAN 그룹의 요청에 의해 위글의 상용화를 위한 계약을 체결하고 이란 시장에 진출한 회사다. 또한 차세대 메신저 플랫폼 위글(Weegle)을 개발한 벤처기업이다.

위글은 기존 모바일 메신저에 ▲블록체인 기반 가상화폐 거래 ▲방송 ▲쇼핑 기능이 결합된 메신저다. 이 메신저 플랫폼에 가상화폐 결재 플랫폼 CSPay 를 적용함으로써 해외 결재 및 송금에 대한 비싼 수수료 등 여러가지 문제를 해결 할 수 있게 됐다.

CSPay의 암호화폐 결재 흐름을 보면 암호화폐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결재하고 그 상점은 법정화폐(원, 엔, 달러 등)로 받게 된다. 이런 결재 플랫폼이 가능한 것은 홍콩 創興銀行(Chong Hing Bank) 은행과 CSPay가 진출한 나라 은행과의 지불보증 업무협약을 통해 가능하다.

CSPay는 앞으로도 국경 없는 결재 플랫폼 시장 형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