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삼성페이 환전 서비스' 출시
우리은행, '우리 삼성페이 환전 서비스' 출시
  • 김수진 기자
  • 승인 2019.05.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 삼성페이(Samsung Pay)에서 365일 높은 환율 우대율로 환전 신청이 가능한 ‘우리 삼성페이 환전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해당 서비스에서 환전 가능한 통화는 주요통화(USD, EUR, JPY)를 포함해 15종이며, 환전 가능금액은 원화기준으로 일 최대 100만원이다.

 

환율우대는 원화(KRW) 지불 방법에 따라 달리 적용된다. 삼성 페이를 통해 우리은행 계좌에서 지불된 경우 주요통화 80%, 기타통화 40%의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가상계좌로 지불된 경우 주요통화 70%, 기타통화 30%의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외화 실물 수령은 환전 신청시 선택한 영업점에서 신청일 다음 영업일부터 가능하다. 다만, 인천 및 김포공항 영업점에서는 주요통화에 한하여 신청일에 수령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원화 지불 방법에 관계없이 주요통화 85%, 기타통화 45%의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특히 다음달 12일까지 주요통화 최초 1회 환전에 한해 100%의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또한 삼성페이를 통해 우리은행 계좌 개설과 우리 체크카드 발급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무료 여행자보험이 제공된다.

발급받은 체크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하고 이를 이용해 이벤트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결제 2회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캐시백 5000원도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