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위클리, 논술 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 배출....김정원 학생 가족사랑 페스티벌 논술 부문 대상 수상
와이즈위클리, 논술 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 배출....김정원 학생 가족사랑 페스티벌 논술 부문 대상 수상
  • 홍진석 기자
  • 승인 2019.06.2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즈위클리 회원, 고르게 수상의 영광 안아
김정원 학생 가족사랑 페스티벌 논술 부문 대상 수상

와이즈위클리가  여성가족부의 후원으로 ‘2019 가족사랑 페스티벌’을  올림픽 공원 피크닉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논술 부문이 신설돼 참여학생수가 대폭 늘어약 300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하여 평소 갈고 닦은 글솜씨를 뽐냈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울 강서초등학교 3학년 김정원 학생이 논술 부문 대상(여성가족부 장관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정원 학생은 “7살 부터 와이즈위클리를 통해 글쓰기를 재미있게 익혔고  엄마와 대화할 때도 주제에 알맞게 말하는 것을 생활화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라며 “생각을 정리하여 짜임새 있게 글로 옮기는 것이 쉽지 않지만 와이즈위클리로 공부한 덕분에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와이즈위클리는 와이즈교육이 발행하는 논술 학습 교재다. 신문 형식의 다양한 콘텐츠로 체계적으로 논술능력을 키울수 있어  최근 논술 학습 시장에 주목을 받고있다. 와이즈교육의 김경미 주임 연구원은 “와이즈위클리 회원 가운데 대상수상자가 나왔을 뿐만 아니라 고학년과 저학년 부문에서 골고루 상을 받아 교육 효과를 입증하게 되었다. 이는 콘텐츠를 분석하고 논리적 창의적으로 사고하며 문제해결력을 키우는 와이즈위클리만의 독특한 프로그램 덕분”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와이즈위클리는 더욱 체계적인 논술 교육 프로그램으로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데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