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홈캉스용 필수 가전제품들--
올 여름, 홈캉스용 필수 가전제품들--
  • 김수진 기자
  • 승인 2019.07.0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멀리 떠나는 싫은 이들이 집에서 온전히 휴식을 취하는 '홈캉스'(Home+Vacance), 이를 위해 무엇을 장만할까?

집에서도 만족스러운 홈캉스를 보내고 싶다면 쾌적한 실내 환경과 분위기가 필수 조건. 에어서큘레이터, 커피머신, LED 조명 등이 우선 고려되어야 한다.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5303DC' (보네이도 제공) 

◇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5303DC'

에어서큘레이터는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냉방 효과를 극대화하는 여름철 필수템이다.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5303DC'는 에어컨과 함께 가동 시 냉방 설정온도를 2~3도 높게 설정해도 기존과 같은 시원함을 제공해 에너지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최대 24미터(M) 거리까지 공기를 순환시킬 수 있다. 이를 통해 신속한 환기는 물론 실내 전체 상·하부 온도를 균일하게 조성해 에어컨 작동이 중단된 후에도 보다 시원한 환경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네슬레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스페르타' (네슬레 제공)

 

 

 

◇ 네슬레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스페르타'
'커피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공간에서 소파에 앉아 즐기는 독서'

많은 사람들이 홈캉스를 떠올리면 생각하는 이미지다. 네슬레의 캡슐 커피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에스페르타'는 이같은 홈캉스 분위기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네슬레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캡슐 커피 머신 중 유일하게 콜드(Cold) 버튼을 탑재해 더운 여름철 아이스커피를 즐기기에 최적화돼있다.

지난 4월 출시한 커피머신 '에스페르타'는 일반적인 캡슐 추출 방식 외에도 드립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드립커피 브루잉 모드', 진한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 부스트 모드' 등 두 가지 전문가 모드도 추가로 제공한다.

 

 

 

 

 

 

 

쿠두 다기능 LED 무드 램프 'Synergy' (쿠두 제공) 

 

 

 

◇ 쿠두 다기능 LED 무드 램프 'Synergy'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무드 조명'과 '블루투스 스피커' 아래서 맥주나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것도 바캉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덴마크 가전 브랜드 쿠두의 'Synergy'(시너지)는 이 3가지를 모두 잡았다. 이 제품은 조명(램프)·블루투스 스피커·아이스쿨러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플로어 발광다이오드(LED) 무드 램프다.

특히 상단부의 라운드 형태 버킷은 아이스 쿨러로 사용 가능해 와인·맥주·음료 등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