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8월 분양
GS건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8월 분양
  • 박중하 기자
  • 승인 2019.07.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조감도.(제공=GS건설)

GS건설은 오는 8월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 중앙생활권 2구역에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을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은 지하 2층~지상 36층 17개 동 총 2473가구다. 일반분양은 전용 49~98㎡ 1383가구다.

단지는 1호선 의정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의정부역에서 서울 4호선 창동역까지 10분대, 종로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의정부역은 향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 정차역으로 바뀔 예정이어서 교통여건은 더욱 나아질 전망이다.

또 단지는 서울로 연결하는 3번 국도가 바로 옆에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의정부IC, 호원IC 등 광역교통망을 통해 주변 지역 이동이 수월하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은 의정부 도심 중앙에 있어 교육, 편의시설, 공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경의초가 단지 북측에 있고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의정부 예술의전당 등 편의문화시설도 가까이 있다.

단지는 의정부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다. 건폐율도 14%대로 낮아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전세대 판상형으로 설계했고 팬트리 등을 제공해 수납공간도 극대화 했다.

의정부는 비조정대상지역으로 세대주 관계없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박희석 GS건설 분양소장은 "입지여건이 우수해 실수요자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며 "최고의 품질로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의정부시 의정부동 387-1번지에 들어서며,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Tag
#GS건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