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예비부부 위한 ‘썸머 웨딩 패키지’ 특별전 실시
이브자리, 예비부부 위한 ‘썸머 웨딩 패키지’ 특별전 실시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0.07.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자리가 진행하는 ‘썸머 웨딩 패키지’ 특별전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무더운 여름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썸머 웨딩 패키지’ 특별전을 진행한다.

올해 코로나19 여파로 봄 예식이 연기되며 결혼 비수기인 7~8월에 결혼 소식이 늘고 있다. 이에 이브자리는 한여름 결혼식을 치르는 예비부부에게 축하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행사는 7월 24일부터 8월 30일까지 전국 400여개 이브자리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브자리는 부부 선호에 맞춤 침실을 꾸밀 수 있도록 △실속 패키지 △베이직 패키지 △시그니처 패키지 등 세 가지 패키지를 제안하고 웨딩 특가로 판매한다.

먼저 준비된 패키지에는 모두 누비 3점 세트와 크린바이오 베개 속통이 포함됐다. 크린바이오 베개 속통은 초극세사 원단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마이크로 화이버 충전물로 항균력이 우수하다.

실속형 패키지에는 누비 세트, 크린바이오 베개 속통과 함께 패드를 하나를 추가 구성했다. 가성비를 중시하고 합리적 소비를 원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패키지다.

베이직 패키지에는 라이젤 스팀 속통이 추가됐다. 라이젤 스팀 속통은 이브자리가 독점 개발한 기능성 충전물로 고온 세탁 및 건조기 사용에도 원형 그대로를 유지한다. 또 베이지 컬러로 일반 차렵처럼 사용하기도 좋아 실용성이 높다.

시그니처 패키지는 호텔 콘셉트의 럭셔리 베딩 시그니처 구스 속통이 포함됐다. 헝가리, 폴란드 원산지의 고품질 구스를 사용했으며 보이지 않는 속(충전재)까지 국내 청정수로 세척해 벌키성은 높이고 미세물질과 박테리아를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예비부부 중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코로나19 사태에 걱정 속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하게 마련된 이브자리 혼수 패키지 중 부부의 취향을 담은 침구를 알뜰하게 준비하고 건강하게 휴식할 수 있는 신혼 침실을 꾸미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