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에서 노트20 사고 133만원 혜택 받으세요
LG U+에서 노트20 사고 133만원 혜택 받으세요
  • 홍진석 기자
  • 승인 2020.08.06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갤럭시노트20 LG U+ 전용색상 ‘미스틱 핑크’ 단독 출시
■ 중고폰가격보장ㆍ제휴카드청구할인ㆍ포인트파크 제휴포인트 할인권까지
LG유플러스 7일부터 13일까지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20’의 사전예약판매를 개시한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 )는 7일부터 13일까지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20’의 사전예약판매를 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전예약기간에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노트20 울트라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133만원 상당의 제휴카드 할인ㆍ제휴포인트 할인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고가 119만9,000원 갤럭시노트20을 구입한 고객이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24개월 후 반납 시 출고가의 50%인 최대 59만9천500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갤럭시노트20을 구입함과 동시에 'LGU+삼성카드'를 발급받아 매달 통신요금과 10,000원 이상의 생활요금(APT관리비/4대보험/생명·손해보험/코웨이·SK매직 렌탈) 3건 이상을 자동결제하면, 1만9천원(전월 70만원 이상 이용 시)씩 36개월 동안 68만4천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주요 신용카드사, 통합 포인트 운영사와 제휴한 ‘포인트파크’ 제휴포인트를 이용하면 갤럭시노트20의 할부금 평균 5만원가량(1~6월 평균 사용금액 5만7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포인트파크 홈페이지에서 제휴사포인트로 할인권을 발급한 뒤 LG유플러스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출고가 이상의 혜택을 받으면서 갤럭시노트20과 아프리카TV의 생방송을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갤럭시노트20 구입 고객은 아프리카TV 생방송을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퀵뷰’ 6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아울러  5G 요금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포스나우에서는 툼레이더, 데스티니가디언즈 등 300여개의 인기 PC게임을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20 구입 고객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베스트 오브 구글(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멤버십을 최대 6개월, ▲구글 원(Google One) 100GB 멤버십을 최대 6개월까지 체험할 수 있고, ▲구글플레이 포인트(Google Play Points) 600포인트(6천원 상당) 및 골드 등급으로의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구글을 더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구글 원(Google One)' 앱의 확장 스토리지에는 구글 드라이브, 지메일, 구글 포토가 포함된다.

사전예약판매 기간 동안에 LG유플러스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갤럭시노트20을 예약하는 고객은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최신 삼성전자 노트북, 갤럭시탭S7, 갤럭시워치3, 구글플레이 포인트(Google Play Points) 5천 포인트(5만원 상당)등 풍성한 경품을 1천333명에게 선물한다.

공식 온라인 직영몰 'U+Shop(유샵)'에서 예약하는 고객은 누구나 ▲유샵 전용 제휴팩 ▲사전예약이벤트 ▲유샵기프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샵전용제휴팩은 G마켓, 마켓컬리, 옥션, 카카오T, GS25, GS fresh  등 다양한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요금제별로 6천원에서 1만5천원까지 매달 1년간 제공하는 상품이다. 또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노트20, 1년치 통신요금, 뱅앤올룹슨 스피커, 하이브로우 비어퐁 테이블, 신세계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예약자 전원에게 돌아가는 '유샵기프트' 혜택으로는 무드조명 고속충전기가 제공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미스틱 핑크’ 색상의 갤럭시노트20를 단독으로 출시한다. 지난 3월 출시된 갤럭시S20에서 처음 적용된 핑크 계열 색상인 ‘클라우드 핑크’ 모델은 20~40대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전체 클라우드 핑크 모델 구입 고객 중 여성고객이 88%(6월말 기준)에 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노트20에서도 이 같은 ‘핑크 열풍’을 재현하기 위해 한층 더 새로워진 핑크 계열 색상인 ‘미스틱 핑크’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

갤럭시노트20은 미스틱 핑크와 함께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색상 모델이 판매되며, 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블랙’ ‘미스틱 화이트’ 중에서 색상을 고를 수 있다. 갤럭시노트20은 ▲문서작업이 편리해진 ‘스마트 S펜&노트’ ▲후면 무광 처리로 지문으로부터 자유로운 ‘헤이즈 디자인’ ▲다가가지 않고도 선명하게 찍을 수 있는 ‘초고화질 카메라’ ▲콘솔급 게임으로 여가시간이 즐거워지는 ‘파워 퍼포먼스’ ▲TV/PC와 무선 연결로 자유롭게 작업하는 ‘혁신적 연결성’ 등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