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스타필드 고양점 팝업스토어 오픈
이브자리, 스타필드 고양점 팝업스토어 오픈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0.08.1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자리가 슬립앤슬립 시그니처베드 테마의 팝업스토어를 스타필드 고양점에 오픈했다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슬립앤슬립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라인 ‘시그니처베드’를 테마로 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스타필드 고양점에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운영되며 시그니처베드의 다양한 토퍼매트리스 라인을 체험하는 3가지 콘셉트룸으로 꾸며졌다.

각 콘셉트룸에서는 △시그니처베드 대표 토퍼매트리스인 ‘시그니처 베이직’ △특수폼과 원사로 열을 배출하고 디자인까지 유니크한 ‘시그니처 G2’ △240개 폼 스프링으로 모션베드에 최적화된 ‘시그니처 액티브’를 독립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다.

굿즈존에서는 총 25개의 다양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방문하는 모든 연령층이 활용 가능한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버즈 케이스, 캔버스 토트백, 머그컵 등은 물론 애견인을 위한 아이템 3종도 선보인다.

이브자리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까지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마스크 스트랩을 선물한다. 또 팝업스토어 기간 내 시그니처베드 제품을 구매하면 이브자리 경추베개를 증정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누울 수 있는 모든 것을 의미하는 시그니처베드의 체압 분산 기능과 매트리스 보완재 역할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도록 돕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슬립앤슬립 하이엔드 제품군인 시그니처베드를 더욱 잘 알릴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고객 접점을 찾아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안전한 팝업스토어 운영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이용 고객을 일정 인원으로 제한하고 출입 시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을 권고한다. 팝업스토어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했으며 정기적으로 매장 방역도 시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