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비대면 업무 최적화 '홈피스 올인원 팩' 출시
더존비즈온, 비대면 업무 최적화 '홈피스 올인원 팩' 출시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0.09.2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비즈온은 국내 중소∙벤처기업들이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홈피스 올인원 팩'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홈피스는 집(home)과 사무실(office)이 융합된 개념으로 '내가 있는 곳 어디든 사무실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홈피스 올인원 팩'은 중소벤처기업부가 발표한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맞춘 패키지다. 이 사업은 기업이 비대면 업무환경을 큰 비용 부담 없이 구축할 수 있도록 400만 원 한도에서 비용의 90%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로고=더존비즈온]

더존비즈온은 이 사업의 공급기업 중 한 곳으로서 정부의 디지털 뉴딜 정책의 마중물에 부응하고 중소기업의 고충을 분담하는 대승적 차원에서 특별 패키지 구성과 파격적인 특별할인 정책을 결정했다.

홈피스 올인원 팩은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대면, 비대면 구분 없이 상황에 따라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실제로 세부 구성을 살펴보면 △경영관리 △소통 및 협업 △문서작성 및 자료저장 △전문가 연계 △부가서비스 등 기업의 모든 업무 영역에 걸쳐 필수 서비스를 총망라했다.

따라서 홈피스 올인원 팩을 도입한 기업은 한 두 개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없는 기업의 비대면 업무환경을 언제 어디서나 PC와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로도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다.

특히 홈피스 올인원 팩의 전체 서비스는 패키지 구성에 따라 정상가 500만~800만 원대에 달하는데, 최대 57%까지 특별 할인가로 공급된다. 더존비즈온의 특별할인에 중기부의 바우처 지원이 더해지면 수요기업은 단 40만 원만 부담하고도 홈피스 올인원 팩을 도입할 수 있다.

송호철 더존비즈온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스타트업과 중소벤처기업이 디지털 혁신을 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며 "이번 기회로 대한민국 모든 기업이 언택트 환경 조성과 디지털 전환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