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메리어트와 글로벌 PLCC 출시
신한카드, 메리어트와 글로벌 PLCC 출시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1.03.3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글로벌 호텔 멤버십 PLCC인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이하 메리어트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133개 국가에서 메리어트, 웨스틴, 쉐라톤, W, 리츠칼튼, 코트야드, 포포인츠 등 30개의 브랜드의 7600여 개 호텔을 운영하는 세계 최대 호텔 그룹이다.

‘메리어트 신한카드’는 전 세계적으로 약 1억5000만 명 회원 수를 보유한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호텔에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카드 가입만으로 연간 25박 숙박을 해야 받을 수 있는 메리어트 본보이™ 골드 엘리트 등급(객실 상황에 따라 1단계 업그레이드 및 오후 2시 체크아웃, 웰컴 기프트 제공 등 혜택)이 카드 보유 기간에 기본 제공한다. 이용 실적에 따라 플래티늄 엘리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다.

메리어트 신한카드의 또 다른 특징은 일상 속 카드 소비가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및 제휴사에서 이용 가능한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혜택으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전 세계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에서 카드 이용 시 1000원당 5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등 카드 이용에 따라 1000원당 1~5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가 적립되며 연간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5000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메리어트 신한카드는 전 세계 체인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연 1회 무료 숙박권과 국내 메리어트 참여 호텔 조식 5만원 할인 연 2회 혜택, 고객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실적(Elite Night Credit) 10개도 제공해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우수 고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연 4회 동반 1인까지 적용되는 공항 라운지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의 경우 VISA 시그니처 26만7000원, 국내전용 26만4000원이다. VISA 브랜드 선택 시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전 세계 호텔 예약, 해외 이용 특별적립과 함께 해외 쇼핑 혜택 등 고품격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메리어트 카드 출시 관련해 23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비대면 사이닝 세레모니에는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과 바트 뷰링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지역 세일즈 앤 마케팅 최고 책임자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번 메리어트 카드 출시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차별화된 혜택과 멤버십을 누릴 수 있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글로벌 1위 호텔 기업인 메리어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더 폭넓은 가치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신한카드 미래 지향점인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지역 세일즈 앤 마케팅 최고 책임자는 이 자리에서 “한국 최대 카드사인 신한카드와 한국 최초 글로벌 호텔 신용카드를 출시하는 놀라운 이정표를 세우게 돼 영광이며 여행이 재개됐을 때 양사의 고객들에게 좋은 여행이 주는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공동의 가치 창출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양사는 고객에게 세계를 연결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공동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는 데 뜻을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