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일제히 파격 마케팅…98% 할인까지
면세점, 일제히 파격 마케팅…98% 할인까지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1.06.19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들이 일제히 파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이르면 7월부터 해외여행이 재개될 것으로 예상되면서다.
해외여행이 재개되면 여정의 마무리라 할 수 있는 면세품 구매 고객도 자연스레 증가한다. 이에 따라 업계에선 재고면세품 판매, 무착륙국제관광비행 프로모션 등 파격 혜택을 내걸고 있다.

19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당초 16일 마칠 예정이었던 명품 빅세일을 이번 주말인 20일까지 연장한다. 연장 기간 총 53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저렴한 금액에 판매한다.

아시아나, 티웨이, 제주, 에어서울, 진에어 등 5개 항공사와 제휴한 무착륙관광비행 프로모션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다. 최대 1220달러(약 138만원)에 이르는 '드림머니'를 캐시백하며, 항공사 마일리지를 면세품 구매에서도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매일 출석체크하면 온라인 전용 포인트인 '캔디'를 2배 더 적립해주고, 신규가입 고객에게 3000달러(약 340만원) 상당 쿠폰과 캔디 5000개 등으로 구성된 쇼핑지원팩을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계속한다.

롯데온앱은 '면세점', '비행기', '캐리어' 등 제시된 단어에 맞춰 해외여행에 대한 삼행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및 '엘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도 재고 면세품 판매 채널인 '신라트립'에서 '출국없이, 관세없이, 조건없이 바로사는 명품쇼핑' 재고 면세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대 80% 할인과 함께 100% 쿠폰 지급 혜택을 부여한다. 최대 80% 이상 할인하는 '신라 아웃렛' 코너도 별도로 마련했다.

특히 이번 주말에는 '페라가모 브랜드 위크'를 연다. 가방·지갑·신발·시계·주얼리까지 페라가모의 인기상품을 최대 60% 이상 할인한다. 핏플랍의 샌들, 구찌의 선글라스 등 여름 휴가 필수품도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신라면세점 역시 무착륙관광비행 이용객들을 위한 파격 프로모션에 나서고 있다. 서울점에선 베네피트·라로슈포제 등 23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패션·액세서리 브랜드도 최대 80%, 화장품·향수 브랜드는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구매 금액대별 최대 3만 포인트의 리워즈가 적립되며, KT·SK텔레콤·LG유플러스·해피포인트 등 제휴업체의 회원에겐 12% 추가할인이 주어진다. 신라페이로 결제하면 카드사에 상관없이 최대 12% 즉시 할인해준다. 코로나 사태 이후 이용을 하지 못해 휴면된 고객은 소멸된 포인트를 복원해주고 리워즈 1000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세계면세점 또한 재고 면세품 전용 채널 'SSG스페셜'에서 재고면세품 상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더욱 파격적인 무착륙관광비행 프로모션도 함께 한다.

온라인에서는 이용 항공사별 제휴캐시 등 최대 78만원에 이르는 혜택을 제공한다. 명동점, 부산점, 인천점 등에서 면세품을 구매하면 최대 83만원의 페이백이 이뤄진다.

신규회원은 할인쿠폰과 썸머니를 추가로 제공하며 '평생회원'에 동의하면 3만 썸머니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다음달까지 진행한다. VIP·골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그랜드조선, 웨스틴조선 등 신세계그룹 계열 특급호텔들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최대 40%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말까지 '심삿갖의 보물지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의 이미지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찾아 최종 보물 계정 3개를 팔로우한 뒤 참여 인증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금 한 돈씩을 증정한다. 보물을 찾는 과정에 만나볼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통해 '다시 만난 세계'의 굿즈인 장우산, 버버리 향수 세트,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H.셀렉트'에서 재고면세품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무착륙관광비행 이용객 대상 매일 새로운 특가전을 통해 최대 98% 저렴한 가격에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현타 데이' 행사를 20일까지 진행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출국 정보를 입력하고 문자를 수신한 고객에 인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 2만5000원권을 지급한다.

무역센터점과 동대문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총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95만원까지 'H선불카드'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선 인기 상품과 할인 상품을 한곳에 모아놓은 팝업스토어 'H랜딩존'을 열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신규가입시 평생회원으로 가입하면 바로 'VVIP' 등급이 주어지며 올해말까지 매달 5000원 적립금과 12%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온·오프라인 구매시 최대 20% 할인해주는 '블랙 멤버십'도 연말까지 부여한다. 가입 후 첫 구매를 하면 모바일적립금과 H선불카드도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