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눈꽃빙수 인증하면 닌텐도 스위치 드려요
홈메이드 눈꽃빙수 인증하면 닌텐도 스위치 드려요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1.07.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카페 디저트 브랜드 ‘오늘의일상’ 스노우빙홈이 여름을 맞아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카페 디저트 브랜드 ‘오늘의일상’ 스노우빙홈이 여름을 맞아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노우빙홈은 전문 업소용 빙삭기를 가정용으로 소형화해 출시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집에서 빙수를 만들 수 있는 가정용 빙수기다. 스노우빙홈 본체에 전용 빙수 블록을 끼운 뒤 버튼만 누르면 1분 만에 유명 카페에서 먹던 빙수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밀크, 초코, 딸기, 망고 등 6가지 종류의 맛으로 출시됐다.

특히 밀크순(純) 블록은 우유, 배 과즙만으로 만들어져 더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팥, 견과류, 과일, 아이스크림 등의 토핑을 올려 개성 있는 빙수를 만들 수 있다.

현재 스노우빙홈 공식 쇼핑몰 오늘의일상몰에서는 가볍게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스노우빙홈 라이트 패키지’와 달콤한 젤라또를 더한 ‘젤라또 패키지’, 그리고 두 가지 맛의 빙수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풀 패키지’를 25~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스노우빙홈을 이용해 재미있고 개성 넘치는 빙수를 소개하는 ‘빙수왕 찐천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와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는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오늘의일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노우빙홈은 얼마 전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김성은, 정조국 부부편에 소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